관절염 관리를 돕기 위한 조언이 필요하십니까? 우수한 팁을 보려면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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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절염은 여러 형태를 취하지만, 한 가지 일반적인 구성 요소인 만성 통증을 가지고 있다.

관절염 통증은 삶의 많은 측면을 방해할 수 있다.

다행히도, 고통을 다루는 쉬운 방법들이 있다.

이 기사를 읽고 관절염이 있는 동안 더 잘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요령을 배우십시오.

좋은 자세는 몸의 관절을 강하게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연습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관절염의 고통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똑바로 서고 앉을 때는 절대 주저앉지 않도록 하십시오.

몸무게를 다리 사이에 고르게 분산시키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관절과 척추가 훨씬 강하게 느껴지고 곧 전반적인 관절염 증상이 완화되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매일 일기를 쓰는 것은 류머티즘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일기에 매일의 활동을 기록하면 무엇이 폭발을 일으키는지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기를 쓰는 것은 고통스러운 관절염 증상의 원인과 효과적인 치료법을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의사 선생님이 당신을 위한 치료에 대해 좀 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일지를 의사에게 보여주십시오.

그것은 전체적으로 매우 유용한 자원이다.

허벅지를 닻으로 사용한 다음 손등을 무게로 사용해 아래로 밀어내린다.

이렇게 하면 민감한 손가락을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할 수 있다.

그냥 앉아서 눈을 감고 숨을 쉬어.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이 느끼고 있는 고통 대신 더 행복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된다.

담배를 피우면 유연성이 떨어지고 관절염 통증 가능성이 높아진다.

비록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렵지만, 그것이 관절염에 어떻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시도했다고 느낀다면, 관절 수술이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지 의사에게 말하라.

이러한 유형의 수술은 관절염이 관절의 유연성과 이동성에 미칠 수 있는 쇠약해지는 효과를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많은 환자에게 가치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관절염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약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이 약들이 제공하는 안도감은 일시적인 것일 뿐이고, 당신은 이 약들에 매우 쉽게 중독될 수 있다.

의사의 지시에 따라 처방약을 복용하고, 약에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물어보십시오.

적절한 매트리스에 투자하십시오.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의사와 그들의 선택에 대해 상의해야 한다.

그들은 아마도 이 질환에 가장 좋은 종류의 침대를 추천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신체와 욕구를 가지고 있고, 무엇이 여러분의 개별적인 고통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내고, 여러분의 몸과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항상 가능한 최고의 수면을 위해 노력하라.

잠을 잘 때 신체는 에너지를 축적하고 치유할 시간이 있는데, 이것이 관절염 환자들의 핵심이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잠을 자지 못한다면 당신의 몸은 당신이 잠을 자는 것보다 훨씬 더 고통스러울 것이다.

당신의 방이 완전히 어두운지 확인하고, 알람시계를 돌리고, 핸드폰을 끄고, 잠자리에 들기 전에 휴식 방법을 사용하라.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십시오.

몸이 보통 사람보다 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관절염에 걸리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채식주의자들은 특히 충분한 단백질을 얻기 위해 많은 좋은 원천을 찾을 필요가 있다.

지지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관절염을 포함한 많은 질병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전문가와 또래들을 포함한 다양한 사람들의 지지가 유익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지원 그룹과 또한 여러분의 상황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지원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증상에 대처하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무거운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은 정말로 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어깨 관절염은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자주 발생하며, 여성이 가장 많이 영향을 받는다.

지갑이나 노트북 가방처럼 크거나 무거운 숄더백은 어깨와 목에 통증이나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가방이 결정적이면 필수품만 빼고 내용물에 접근할 필요가 없을 때는 그냥 놔둬라.

이 기사는 당신의 고통을 조절하고 줄이는 다양한 기술에 대한 훌륭한 팁을 가지고 있다.

이 제안들을 시도해 보고, 어떤 것이 관절염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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