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몰랐던 불면증에 대한 놀라운 정보

전혀 몰랐던 불면증에 대한 놀라운 정보

전혀 몰랐던 불면증에 대한 놀라운 정보

불면증은 너무 흔하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일시적인 것일 뿐이다.

진정으로 그것에 투쟁하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더 과감한 조치가 필요하다.

다음 글은 불면증에 대해 알아야 할 정보를 담고 있다.

주변에 마사지를 해줄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졸리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계없는 생각보다는 마사지에 집중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잠들기 쉬워질 것이다.

우리는 보통 주말에 하는 것보다 늦게 자는 경향이 있다.

불면증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것을 할 수 없다.

무슨 일이 있어도 매일 같은 시간에 깨어난다.

이것은 몇 주가 지나면 습관이 되기 때문에 당신은 수면 루틴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데 효과가 있는 것을 찾아라.

적당한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눕기 바로 전에 그렇게 하는 것은 피하라.

밤에는 잠자기 전에 요가를 하거나 명상을 할 수 있다.

이와 같은 기술은 당신의 긴장을 풀어주고 당신의 뇌를 쉬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낮에 운동을 더 많이 하는 것은 불면증과 싸우는 좋은 방법이다.

전문가들은 규칙적인 운동이 호르몬을 조절하는 신진대사 체계를 안정시킬 수 있어 안심하고 잠을 잘 수 있다고 입을 모은다.

호르몬이 불면증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수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을 때 까지 잠을 자도록 하라.

수면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평상시보다 잠을 더 자려고 하거나, 향후 불면의 시기를 대비하려고 하는 것은 부질없는 일이다.

매일 밤 취침 시간에 최적의 시간 수를 달성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남은 한 주 동안 철수하거나 은행 업무를 더 이상 하지 마십시오.

불면증이 있으면 딱딱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을 생각해 보라.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적절한 받침을 제공하지 않는다.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결국 여러분의 몸을 압박하고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편안한 딱딱한 매트리스에 투자함으로써 많은 잠 못 이루는 밤으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 있다.

운동을 좀 해 봐.

실제로 불면증 환자들이 육체적인 직업보다 더 많은 사무직 종사자들이 있다.

가끔은 몸을 지치게 해야 마땅한 나머지를 얻을 수 있다.

적어도, 일을 마친 후에는 몇 마일이라도 걸어봐야 해.

불면증이 문제라면 잠자기 전에 컴퓨터 시간과 비디오 게임은 정신을 자극해 행동으로 옮기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따뜻한 우유는 불면증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유제품을 마실 수 없다.

너는 심지어 차 한 잔도 마시고 싶어할지도 몰라.

이 차에는 재료가 들어 있어 좀 더 편안해 질 수 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혼합물도 있다.

어떤 종류의 것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건강 상점을 찾아 보십시오.

불면증의 소동 동안, 많은 잠자는 지망생들은 깨어있고 시계에만 집중한다.

그들은 그날의 근심을 걱정하고 다음날 지각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지 모른다.

이런 종류의 일은 정말 잠을 방해할 수 있다.

시계를 보고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시계만 거꾸로 돌리거나 심지어 보이지 않는 곳에 있는 방의 반대편에 놓는 것이 가장 좋다.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런 조언들을 지금 염두에 두고 있기를 바란다.

이러한 요령으로 습관을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이 갈망하는 잠으로 이어지는 성공적인 야간 일과를 채찍질할 것이다.

긴장을 풀고 언제 잠을 자야 할지 알면서 몸이 반응하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네가 원하는 깊은 잠을 잘 수 있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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