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 치료를 돕기 위해 이 조언 사용

치질 치료를 돕기 위해 이 조언 사용

치질 치료를 돕기 위해 이 조언 사용

치질은 특히 임신 중이거나 최근에 출산한 여성에게 흔한 문제다.

골반 부위 정맥에 대한 압박이 늘어난 것이 핵심 원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들이 있다는 사실에 대해 토론하지 않는다.

다음 글은 치질의 원인과 치료방법 등 치질에 대한 정보를 찾는 데 큰 자료로 쓰일 것이다.

루틴은 당신의 치질 문제를 도울 수 있다.

혈관이 약하면 치질이 생길 수 있다.

비타민C 흡수에 필수적인 플라보노이드인 루틴은 혈관 강화에 도움을 준다.

감귤류뿐만 아니라 양파와 브로콜리 같은 야채에서도 루틴을 발견할 수 있다.

매일 500mg의 루틴을 복용한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에 매우 효과가 있다.

마녀 헤이즐은 경련이 일어나 치질이 더 빨리 위축되고 치유된다.

마녀 헤이즐에 적신 면볼이나 패드를 5분 동안 환부에 쉽게 바르면 된다.

좌욕탕에서 몇 방울 떨어뜨리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치질 문제를 다루고 있다면 마시는 물에 레몬을 조금 넣으세요.

레몬은 많은 달래는 성질로 가득 차 있으며, 이것은 치질로 느끼는 자극을 낮출 수 있다.

하루에 몇 잔의 레몬 물을 마시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치질을 이해하면 치질에 대한 걱정을 덜고 치료법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잠재적으로 당혹스러운 주제에 대해 자신을 교육하는 것은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면 필수적이다.

치질은 염증이 있고 부어오른 신경 뭉치로 통증, 가려움증, 민감성 증진을 일으킨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리석게 보일 수도 있지만, 휴대용 쿠션은 많은 상황에서 치질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직장에서 쿠션을 사용하기 민망해도 집이나 차 안에 앉아 치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질은 대부분 괄약근의 과도한 스트레스와 스트레스로 발생한다.

치질과 자주 싸운다면 생활습관의 어떤 요소가 탓일 수도 있다; 특정한 일상활동에 너무 많은 힘을 싣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다른 종류의 감염과 마찬가지로 치질 긁는 것을 항상 삼가야 한다.

긁는 것은 눈물과 상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뿐이다.

이렇게 되면, 그렇지 않았더라면 겪었을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고통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박테리아에 감염될 가능성이 더 크다.

무거운 물체를 들어올리는 것은 치질 발병의 요인이 될 수 있다.

리프팅은 직장 부위에 과도한 부담을 준다.

치질이 자주 생기면 무거운 물건을 들지 않는다.

특히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지 않는 경우에는 매일 섬유질 보충제를 복용하십시오.

최소한 하루에 64온스 정도의 물을 마시도록 하고, 하루 종일 보충제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도록 하라.

치질 치료에 있어서는 물이 싸고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하루에 10분 이상 따뜻한 물에 담근 후 차가운 수건으로 부기를 부드럽게 누른다.

당신은 모든 약국에서 이용할 수 있는 휴대용 좌욕탕에 대해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치질 관련 문제는 치료할 수 없다고 해서 완치제에만 의존하지 말고, 배변과 관련해서는 빨리 고치는 역할만 한다.

설사약을 복용하면 변비가 있거나 변비가 절실히 필요하거나 변비가 심하면 도움이 되지만, 장기적으로 치질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할 것이다.

여러분은 실제로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만큼 따뜻한 욕조에 자주 앉음으로써 많은 부기와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미지근한 물에 6~12인치 정도 앉아 있으면 불편함을 줄이고 치질이 있으면 혈류를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니까 앉을 때 무릎이 꼭 올라오도록 해.

물이 시원해지기 시작하면 반드시 밖으로 나가라.

치질은 임산부나 출산 후에 흔히 나타난다.

항문 안과 주변에 압력이 증가하는 것도 그 이유 중 하나이다.

여기서 읽은 것을 응용하여 예방전략이나 이미 치질을 앓고 있는 경우 치료계획을 세우면 이 질환이 발병할 확률이 낮거나 치료할 수 있는 장비가 더 잘 갖추어져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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